백악관 최후의 날 다운로드
06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사건의 어색한 합류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화요일에 자신의 마지막 사건을 만들기 위해 방해받지 않는 플랫폼을 갖게 될 것이며, 12 월에 그를 탄핵 한 하원의 바닥에서 연례 연방 연설을 전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무죄 또는 유죄 판결에 대한 결정을 밝힌 상원 의원들은 민주당 의원들이 유죄 판결에 대한 지지를 발표하고 공화당이 대통령의 해임을 주장하면서 하원 관리자들을 반향하면서 당의 노선을 따라 줄을 섰습니다. 다양한 부지에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변호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과 백악관 과의 회담을 자신의 정치적 경쟁자에 대한 수사를 위한 지렛대로 보류했다고 강력히 부인하며 반대되는 충분한 증거를 일축했다. 그러나 그들의 주장은 볼턴 의 새로운 공개를 신중하게 스커트, 좁게 맞춤했다. 오바마 백악관은 또한 처음에 이전 행정부와 마찬가지로 방문자 목록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09년 오바마 행정부는 정부 투명성 단체로부터 4건의 소송을 제기하고 대중의 감시를 강화하면서 백악관을 오온 사람들의 기록을 온라인에 자발적으로 게시하기 시작했다. 가장 최근의 마감일 을 따라 잡기 : 백악관 비디오 당신은 이 기관이 정보 법의 자유법을 통해 공개 될 수 있다고 법원개최, 백악관 자체가 아닌 경우에도. 트럼프 행정부는 «매년 수십만 명의 방문객의 심각한 국가 안보 위험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언급하며 백악관에 대한 방문자 로그 공개를 거부한다. 약식 폐쇄 논쟁은 트럼프 대통령의 탄핵 재판의 실질적인 종말을 구성, 미국 역사에서 세 번째 같은 절차. 양측이 각자의 입장을 얼마나 굳건히 지냈는지 에 대한 표시로, 상원 의원들은 심의 기간을 건너뛰고 대신 상원의원으로 가서 하원의 권력 남용과 방해에 대한 최종 투표를 앞두고 자신의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의회 혐의. 1999년 상원은 탄핵 절차 에서 빌 클린턴 대통령의 운명을 저울질하는 데 사흘을 보냈다. 백악관 큐레이터 빌 올먼과 함께 백악관 내부로 가서 백악관에서 가장 유명한 유물 중 하나인 스타인웨이 피아노에 대해 이야기하고 백악관 의 이스트 룸을 설립하는 데 도움이 된 유명한 피아노에 대해 배우십시오. 예술을 에르포밍.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공간 중 하나인 백악관 상황실 내부를 독점적으로 살펴봅니다. 2009년 1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의 기록에 대한 당사의 자발적 공개 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백악관 변호인은 합리적이고 좁고 구체적인 개별 요청에 자발적으로 응답할 것입니다(예: 해당 목록의 요청 가능한 방문자). 이러한 방문자 기록을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영부인 미셸 오바마와 백악관 셰프 샘 카스는 제2차 세계대전 중 엘리너 루즈벨트의 승리 정원 이후 백악관 부지에 있는 첫 번째 정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새로운 정원은 지역 초등학교 아이들의 도움으로 2009 년 봄에 심어졌으며 퍼스트 패밀리와 백악관 손님들에게 신선한 농산물을 지속적으로 공급했습니다.

«제1항과 제2조모두 실패해야 합니다. 대통령이 취임한 첫날부터 시작된 이 탄핵 운동은 당파적인 선거운동이었으며 다시는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얼마나 많은 거짓을 취할 수 있습니까? 언제 너무 많을까요? 이 기사에서 결정하는 것은 이 대통령뿐만 아니라 미래의 모든 대통령에게 도마위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통령은 7월 25일 통화 중에 안보 지원이나 회의를 조건조정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하원의 폐막 논쟁을 전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헌법 범죄, 미국 국민과 국가에 대한 그의 범죄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탄핵의 고등 법원으로서, 법원으로서 당신에게 제시 된 사실이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입증된 가? 이 소송 과정에서 완전하고 공정한 공개가 있었습니까?» «다음 선거에 의지하여 대통령의 부정 행위를 판단한다면, 선거가 자유롭고 공정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하루의 끝에서, 이것은 하나의 선거의 결과를 뒤집기 위한 노력이며, 아이오와에서 오늘 시작되는 다가오는 선거에 간섭하려고 합니다.» «상원의원여러분, 우리는 적이 아니라 친구입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