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없는 다운로드
05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비제휴 동계 리그 2019/20시즌 말에 상금이 수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의 다운로드 섹션에 있습니다. PLOS의 빅톤 대학 합계와 PubMed 중앙 페이지 보기 및 다운로드에서 겨울 리그 비제휴 마장. [13, 29, 82, 87]에 설명된 일반적인 접근 방식에 따라 구성, 메트릭(약), 스칼라(강한) 및 엄격한 불변성의 테스트를 이 순서대로 수행했습니다. 메트릭 불변이 얻은 경우 그룹 간 요인 분산 공분산 구조의 불변성을 테스트했습니다. 스칼라 불변이 얻은 경우, 우리는 또한 그룹 간에 잠재 수단의 평등을 테스트했습니다[15]. 성별, 연령대, 최고 교육 학위 및 종교(un)소속에 대한 모델 2에 대한 구조적 변이(그룹 분산-공분산 및 잠재 수단) 테스트에 대한 GOF 지수의 추정치입니다. 이 표에서 «메트릭»은 메트릭 불변 모델(그룹 간에 균등하게 제한된 임계값 θg 및 하중 Λg; 그룹 간에 자유 가로채기)을 나타냅니다. «var.cov»는 잠재 변수 Φg의 분산-공분산 행렬도 그룹 간에 동일하게 구속되는 메트릭 불변 모델을 말합니다.

«스칼라»는 스칼라-불변 모델(임계값 θg, 로딩 Λg 및 그룹 전체에 걸쳐 동일하게 구속된 가로채기)을 지칭한다; 및 «수단»은 잠복 수단이 또한 그룹 간에 동일하게 제한된 스칼라-불변 모델을 의미한다. 도 8은 불변 θ, Λ 및 θ를 가진 대응하는 모델에 기초하여, 3개의 기독교 집단 및 종교적으로 비제휴된 3개 기독교 집단에 대한 의존성 요인의 잠재수단을 나타낸다. 이 그림의 세 가지 특징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다른 기독교 종교`에 속한 응답자들은 세 가지 종교적 요인 중 가장 높은 잠재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단체들이 종종 높은 수준의 헌신을 고취시키는 것을 보여주는 새로운 종교 운동에 대한 초기 연구와 일치합니다[121, 122]. 둘째, `개신교`는 기독교 단체중 가장 종교적인 것으로 보인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