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다운로드
10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당신의 지식을 테스트하고 Titan 출판에서 새로운 궁극적 인 가이드와 함께 두 영화의 무대 뒤로 이동합니다. Moloch는 코로네트 시티 또는 코렐리아의 다른 곳에서 화이트 웜 임무를 위해 이 거대한 트래스트 헤비 트랜스포트 A-A4B 트럭 스피더를 사용합니다. 그의 트럭 스피더는 시들고 강력한 엔진을 장착한 강력한 장갑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전방 케이지에는 도망자를 스니핑하는 훈련을 받은 코렐리안 사냥개 무리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적응에서 이 독점 미리보기에서, 젊은 한 솔로는 제국 해군의 생도로서 제국의 규칙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블래스터 소총으로 크랙 샷을 하는 말도 안 되고 가끔 가시적인 여성인 발은 토비아스 베켓의 악당 승무원 중 가장 고명하고 유능한 일원일 수 있습니다. 솔로의 무시 무시한 짐승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우주의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생도 솔로는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에서이 통찰력 삭제 장면에서 제국 해군 코모도어와 얽힌다. «네가 나와 함께 오면, 너는 이 생에서 선한 일을 하고 있어.» 당신이 우키 전설과 얼마나 많은 공통점을 알아보십시오! 영화 제작자와 출연진은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캐릭터, 의상 및 환경의 모양과 느낌을 탐구합니다.

스타워즈 쇼 의 이 연재에서는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에 대한 악당 알덴 에렌라이히(한 솔로)와 도널드 글로버(란도 칼리시안)와 대화를 나누고, 리갈 로봇의 소품 복원 마스터를 방문합니다!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잊을 수없는 추적 시퀀스를 만들기 위해 결합 된 디지털 과 실용적인 효과의 혼합물. 론 하워드 감독과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출연진이 젊은 악당에 대한 흥미진진한 새로운 영상과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서사시 티저 예고편을 시청하고 5월 25일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이번 스타워즈 쇼에서는 주나스 수오타모(츄바카 자신!)가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GDC 2018의 새로운 스타워즈 영상을 보여주고 BB-8 노출수를 더 많이 보여줍니다! 나는 솔로를 좋아했다….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리뷰를 게시 하는 많은 사람들 처럼, 나는 구식, 원래 부작의 다이 하드 팬, 그리고 나는 또한 오래 된 «확장 된 우주»의 팬, 많은 지금이 새로운 디즈니 구동 은하는 현금 잡아에 의해 가려지고 있다. 그러나 이 영화가 받은 부정성은 과분하다고 말해야 한다. 이야기는 고체, 경우에 따라 조금 예측 할 수있는 경우. 대화와 연기는 아마도 로그 원을 제외하고, 다른 최근 스타워즈 영화보다 훨씬 낫다.

특히 라스트 제다이와 비교하면, 이야기는 논리적 흐름을 가지고 있으며, 의미가 없는 사이드 스토리도 없고, 비현실적인 장면에서 유머를 짜내려는 햄손 시도도 없습니다. 나는 충분히 말할 수 없다, 이 영화는 실제로 의미가 있고 믿을 수있는 이야기가있다. 문제가 있다면, 스타워즈는 모든 것이 이미 어떤 식으로든 수행된 또 다른 마블 유니버스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