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바일 다운로드
05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삼성 이외 장치에서 지원되는 삼성 장치로 전환하려는 경우 PC 소프트웨어인 «스마트 스위치 PC»를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이동하십시오. 휴대 전화에 대한 USB 드라이버는 Windows 컴퓨터에 설치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안드로이드를 실행하는 삼성 모바일 장치가 필요합니다. 예, 휴대 전화용 USB 드라이버는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뿐만 아니라 삼성 장치에도 안전합니다. 그것은 어떤 유해한 소프트웨어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및 모든 연령대의 사용자에 대 한 적절 한. 휴대폰용 USB 드라이버는 먼저 프로그램에 대한 .exe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파일에 대한 하드 드라이브에서 저장소 대상을 선택할 수 있는 설정 단계를 따르기 위해 열 수 있습니다. 삼성 Kies는 윈도우 7을 포함하는 윈도우의 모든 버전과 호환됩니다. Windows를 사용하면 이 도구를 사용하여 장치 업데이트, 데이터 전송, 음악 관리 및 백업 생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클릭 및 이동 : 스마트 스위치는 비용이나 수수료없이 쉽게 콘텐츠를 전송 할 수 있도록 초 실행됩니다. Kies는 삼성 제품이며 안전과 관련된 의심과 우려는 드뭅니다.

Kie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에 대해 매우 신중그들은 공식 삼성 웹 사이트에서 도구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삼성전자가 휴대 전화에 대한 더 나은 USB 드라이버를 지원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은 직접 CEO의 사무실에 문의실행 삼성 장치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갤럭시 S4, S5 또는 S6과 같은 삼성 갤럭시 전화 라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사용자가 iPhone 또는 Pixel과 같은 다른 휴대폰 모델에서 앱을 테스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삼성 Kies는 안드로이드와 맥의 모든 장치와 맛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용 중인 버전이 호환되는 경우 케이블 이나 포트에 결함이 있거나 오래된 Kies 소프트웨어로 인해 연결이 방해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치를 다시 연결하고 다시 시작하면 연결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삼성 키스는 삼성 모바일 장치와 매킨토시 또는 윈도우 운영 체제 사이의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도구는 USB 연결을 사용하여 장치 정보, 연락처, 전송 미디어 (비디오 및 음악)를 동기화하고 백업하는 데 도움이되며 삼성 전화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용 USB 드라이버는 성능 문제를 해결하고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반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예, 휴대 전화용 USB 드라이버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능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초기 결제 또는 지불이 필요하지 않으며 프로그램 내 광고와 같은 대체 결제 수단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빠르고 쉬운 콘텐츠 전송 으로 삼성 갤럭시 전화를 업그레이드 아니, 당신은 휴대 전화에 대한 USB 드라이버와 휴대 전화의 내용을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삼성 장치에서 개발자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됩니다. 소비자가 휴대 전화에 무엇을 볼 수 있도록, 삼성 Kies 같은 프로그램을 권장합니다. 휴대 전화에 대한 USB 드라이버는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삼성 모바일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할 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앱 개발자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여 모바일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때문에 실제로 전화를 두지 않고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테스트하기가 어렵습니다. 휴대 전화에 대한 USB 드라이버는 안드로이드를 실행하는 삼성 스마트 폰이 가능하게. .Net 프레임 워크 3.5 SP1 이상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0 이상 DirectX 9.0C 이상 * 윈도우 모바일 6 장치의 경우, ActiveSync 4.5 (윈도우 XP) 또는 윈도우 모바일 장치 센터 6.1 (윈도우 비스타 / 7) ** 윈도우 8 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포함한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