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앱 다운로드
05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이유가 무엇이든, 중국에 머무르는 것이 아무리 길어도 중국에서 의 시간을 더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최고의 중국 앱 10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마음에 드는 애플 리케이션에 대해 우리의 팀 이야기를 듣고 공상하는 경우, 마케팅 마법사와 함께, 아래들어, 맥스와 캠벨 WeChat 은 너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에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메시징, 청구서 지불, 사람들에게 돈을 보내고, 기차 / 비행기 티켓 등을 예약하십시오. 중국의 다른 매우 인기있는 애플 리케이션은 QQ, 웨이 보, 바이두 등 샤오 미 스마트 폰, 모바일 앱, 노트북 및 가전 제품을 포함한 매우 인기있는 중국 전자 회사입니다. 앱 스토어는 중국 전역의 휴대폰에 설치된 기본 앱 스토어입니다. 샤오 미테크의 휴대 전화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자체 안드로이드 펌웨어 (MIUI)와 함께 제공. 그들은 2020 년 우리의 최고의 중국 애플 리케이션의 두 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택시 를 얻기: 어떻게 중국의 DiDi 택시 서비스 트럼프 동네 짱 디디 – 중국에서 필수 다운로드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 중국 여행 또는 장기 에 대한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공부 또는 … 이러한 중국어 앱은 때로는 미친 중국 도로에서 멀리 부끄러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특히 유용, 지하보다는 지상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 Xiaomi는 스마트 폰, 모바일 앱, 노트북 및 관련 가전 제품을 갖춘 매우 인기있는 중국 회사입니다. 샤오 미 테크의 휴대 전화는 자신의 안드로이드 펌웨어와 함께 제공, MIUI라는, 이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샤오 미 앱 스토어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샤오 미 휴대폰과 함께 제공되는 기본 앱 스토어입니다. 중국 최고의 앱 스토어 중 하나인 Xiaomi 앱 스토어는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약 8,700만 명에 이해 있습니다.

안지 시장은 몇 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중국 앱 스토어입니다. 그것은 회원이 토론하고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을 평가 할 수 있도록 활성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중국 앱 스토어 상위 10개 중 하나인 Anzhi Market은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약 2,500만 명에 이합니다. 중국 알리바바의 앱 스토어는 PP 어시스턴트입니다. 안드로이드용 앱 외에도 PP 어시스턴트는 iOS용 앱 스토어 2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탈옥»된 iOS 기기용 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P 어시스턴트는 중국 의 기술 거대 알리바바에서 중국 앱 스토어입니다. 안드로이드용 앱을 나열하는 것 외에도 PP Assistant는 iOS용 앱 스토어 2개, 탈옥 된 iOS 기기용 앱 스토어, 다른 하나는 탈옥되지 않은 iOS 기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P 어시스턴트 앱 스토어는 현재 중국 앱 스토어 10대 중 하나로 월간 활성 사용자가 약 2,500만 명에 이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iOS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Apple의 앱 스토어는 여전히 이동 중이며 중국 전용 중국어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애플 리 케이 션, 예를 들어, 거의 모든 VPN 애플 리 케이 션, 중국의 최근 VPN 단속 후 애플의 중국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외국인이 가입 할 수있는 중국어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의 숫자가 있습니다. 우리는이 블로그의 파트 II 경우 우리는 또한 내가 중국어로 당신을 사랑 말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몇 가지를 커버.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