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드라마 다운로드
05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GrabTheBeast 사용자가 무료 TV 시리즈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인기있는 TV 웹 사이트, 에피소드 및 쇼 자막. 그것은 영어 TV 쇼의 상당히 큰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등록없이 다운로드 할 수있는 웹 시리즈가 있습니다. GBT에서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름으로 쇼를 검색하고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랩 더 비스트에서 TV 쇼를 얻는 것은 간단합니다. 필요한 특정 영화를 검색하고 문제의 특정 에피소드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MP4 또는 MKV 포맷으로 Full HD 1080p, HD 720p 및 SD 480p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또 다른 매혹적인 기능은 라이브러리에서 찾을 수없는 영화를 요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이 모든 것을 즐길 수있는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신 및 오래 된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웹사이트는 Adder TV. 그냥 야수를 잡아처럼, 그것은 당신에게 비디오의 모든 종류에 대한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합니다. 플랫폼을 처음 방문하면 간단한 검색 상자와 다양한 장르를 나타내는 홈 페이지가 표시되어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Adder에서 단일 에피소드 또는 전체 시리즈를 다운로드하는 것도 쉽습니다.

다운로드는 mp4 및 MKV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TV를 다운로드하면 인기가 서서히 감소하고 있으며 다운로드 사이트 수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TV 시리즈 다운로드에 대 한 좋은 사이트를 찾기 어렵게. 우리는 TV 쇼 다운로드에 대한 몇 가지 놀라운 웹 사이트를 언급하여 그 과정을 쉽게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V 프로그램을 위해 주로 어떤 다운로드 사이트를 사용합니까? 나는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어요.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 북,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핸들에이 게시물을 공유하는 경우 우리는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가젯에 파일을 저장하는 것은 때때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비디오를 얻기 위해 «다운로드»버튼을 클릭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설치된 일부 토런트 클라이언트가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면 ETTV에서 좋아하는 모든 영화를 얻는 것은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파키스탄에서 나오는 최고의 TV 드라마 (시리즈 / 연재)의 철저한 편집입니다. 현재 재생 중인 드라마를 시작으로, 목록은 연대순으로 그들을 통해 선별 요르의 제작에 탐구. 볼 수 있듯이, 몇 년 동안 다른 사람 보다 항목의 훨씬 더 많은 수와 함께 왔다. 80 년대와 90 년대의 PTV는 고급 드라마를 제작할 때 챔피언이되었습니다. 기술적인 시설은 심술했지만, 스크립트의 깊이와 방향의 수준과 함께 생산 품질은 최고 수준이었다. 파키스탄 의 텔레비전 역사에서 가장 상징적 인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빈민가 소녀 (Noori)와 사회의 가혹한 현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Noori는 존경받는 삶을 사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지구상에 있는 모든 우르두어를 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생활 표준을 찾기에는 너무 많은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으며, 한 가지 사실은 국적, 연령 및 종교의 구별없이 사실입니다 … 그것은 우르두어 TV 드라마에 대한 사랑입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