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mirror apk 다운로드
05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미러링 기능에 대한 개발자에게 감사드립니다! 내 스테레오는 어떤 이유로 측면에 검은 색 막대를 가지고 있으며 코드를 통해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파이오니어 4100 넥스와 넥서스 6이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미러링은 내 아우디 A4에서 작동합니다! MMI 컨트롤러나 스티어링 휠에서 지금까지 제어할 수 없습니다. 미러링이 작동하는 개념의 증거입니다. 당신은 전화에서 제어하고 소리와 함께 비디오를 재생 포함, 아무것도 를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너무 많은 잠재력! 만족해 하다! 주로 AA 미러 응용 프로그램은 비디오의 모든 유형에 대한 공유 장치로 안드로이드 자동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와 미디어 셋 사이트 (라이 플레이, 미디어 셋 온디맨드)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스트리밍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송또는 에 직접 저장 스마트 폰. 기가바이트 세이버 17-W8: 기가바이트의 최신 17 인치 게이밍 노트북 개발 및 운영 체제장착 자동차의 보급의 일환으로, 안 드 로이드 자동 에서 2014, 출시의 해, 마침내 차량의 다양 한 종류에 매우 광범위 하 게 확산 했다, 모두의 브랜드 및 모델 범위. Android Auto는 편리한 액세서리이지만 움직이는 자동차와 같은 특정 영역에서 작동하므로 YouTube 동영상과 같이 운전자를 방해할 수있는 특정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제한을 우회하려는 경우 AA 미러와 같은 Android Auto에서 스마트 폰을 완전히 사용할 수있는 앱이 있습니다. 새로운 HP 파빌리온 전원 15 게이머에 대 한 – 노트북 검토 위에서 설명한 모든 작업 후, 안 드 로이드 자동 애플 리 케이 션을 시작 (항상 장치에 하 고 차에서 분리 된 유지), 메뉴에 탭, 그리고 정보를 선택.

내가 추측하고있는 화면을 미러링합니다. 누군가가 APK를 컴파일 할 수 있습니까? 비 터치 스크린 HU와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자동으로 안드로이드 자동에서 사용하려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태스커와 자동 입력 (태스커 내에서 실행)와 AAMirror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AAMirror가 HU에서 선택되는 동안 비디오 플레이어를 열기 위해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한 단계 더 나아가Google 어시스턴트 음성 명령을 설정하여 «다음» 동영상 또는 «이전» 동영상으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장치에 루트 설정 및 관련 활성 권한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 일반적으로 표준 사용자에게 는 제외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 관리자와 동일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apk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이 폴더를 열고 AA 미러 파일을 탭합니다. 설치를 진행하려면 스마트 폰이 제 3 자 또는 알 수없는 출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있는 권한이 필요합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