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 dash 1.9 다운로드
05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지오메트리 대시와 같은 기능의 숫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하학 대시는 RobTop 게임에 의해 개발 및 출판 리듬 기반의 플랫 포머 게임이다. 2013년 8월 13일에 iOS 및 Android용 으로는 $1.99 USD, 2014년 12월 22일에는 3.99USD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라이트 버전은 적은 기능을 가진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료 확장, 지오메트리 대시 멜트 다운, 지오메트리 대시 세계와 지오메트리 대시 SubZero, 이는 독점적 인 수준을 포함.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지오메트리 대시의 지원 버전 : 1.0 – 1.9 (25/02/18에 이 글을 쓰는 현재) Cvolton에 의해 원래 지오메트리 대시 개인 서버 파일을 기반으로 : https://github.com/Cvolton/GMDprivateServer 그것은 기하학 대시와 같은 게임이 플롯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 분명해야한다 이 같은 게임에 대한, 당신은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길을 따라 잠금을 해제 하는 것 들을 사용 하 여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새끼 캐릭터를 확인 하 고 싶어 충분히 간단, 각 레벨을 통해 살아남을. 지오메트리 대시의 세계에서 거의 불가능한 도전에 대한 준비. 당신이 점프, 비행과 위험한 통로와 뾰족한 장애물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플립으로 한계에 기술을 밀어. 업데이트 1.9는 지오메트리 대시에 대한 아홉 번째 업데이트입니다. 2014년 11월 9일 발매되었다. 그것은 두 개의 새로운 레벨을 도입, 폭발 처리 및 모든 것의 이론 2, 진행 상황을 저장 하는 새로운 사용자 계정 시스템, 사용자 지정 수준에 대 한 Newgrounds에서 사용자 지정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 4 개의 새로운 색상, 4 개의 큐브, 그리고 새로운 게임 모드, 파도.

또한 스테레오 광기를 제외한 처음 9레벨의 난이도를 다운그레이드합니다. 2015년 2월 5일,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가 1.9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다음 표에는 iOS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공식 업데이트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원 고지와 같은 보조 정보만 생략합니다. . someguy28에 의해 개인 메시징 시스템 (비록 그가 내게서 도움의 톤을 필요… 그리고 톤에 의해 나는 톤을 의미) . . 이 게임에서, 당신은 레벨의 끝에 도착하기 위해 다른 후 하나의 장애물을 탐색의 목표와 작은 큐브로 재생합니다. . DonAlex0/GDPS19의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클라우드 저장 암호화에 이 것을 사용하여 https://github.com/defuse/php-encryption – (포함 /lib/defuse-crypto.phar)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큐브는 공이나 배와 같은 것으로 변환 될 수 있으며 각 양식은 고유 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사용자 정의 레벨을 만들 수있는 동안, 당신은 100 개 이상의 보람있는 업적을 적립 할 수있을 것입니다있는 과정을 통해 18 도전 수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명성 사운드 트랙에 대한 신용은 뉴 그라운드로 이동합니다. 생성에 물건의 대부분은Hash.php 는 파블로 키반과 이탈리아어 APK 다운로더에 의해 파악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크레딧 . 스테레오 광기를 제외한 처음 9개 레벨은 난이도가 이전 난이도 값에서 변경되었습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