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s 목소리 다운로드
06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IVR (대화 형 음성 응답) 이클립스 IDE 플러그인, 오디오 / DTMF / TTS / ASR 기술을 사용하여 간단한 트리 기반의 전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수단을 제공. 초기 버전은 VoiceXML 2.0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출력합니다. RHVoice – 무료 및 오픈 소스 음성 신디사이저 (그것은 영어, 에스페란토, 그루지야어, 키르기스스탄,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타타르와 우크라이나어지원): 말하는 성경 프로젝트는 성경 텍스트를 소요하고 음성으로 변환합니다. 오픈 소스 페스티벌 TTS 엔진을 사용합니다. 음성 인식제어 계획된 음성 팩 버전 2.2.0 이상은 Windows 8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setup_espeak-1.48.04.exe라는 제목의 «Windows용 컴파일»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참고: 음성 팩은 전용이며 상업적 의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가 부여되지 않습니다(예: 판매되는 MP3 파일 만들기). Asterisk@Home 좋은 옛날에 대한 갈망? 스테로이드 강화 버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플래시 3.0과 인크레더블 PBX 13-13의 PBX는 최신 린, 평균 별표 기계, 고성능, 턴키 별표 PBX로 업그레이드가 용이합니다. 특징으로는 CentOS/SL 6.9 지원 및 FreePBX 13 GPL 모듈이 있는 별표 13이 있습니다. 모든 버전은 Goog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무료 통화를 위해 Google 보이스를 지원합니다. 32 비트 및 64 비트 OS지원 뿐만 아니라 숫자… 발라볼카는 텍스트 음성 변환(TTS) 프로그램입니다.

시스템에 설치된 모든 컴퓨터 음성은 Balabolka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텍스트는 WAV, MP3, MP4, OGG 또는 WMA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클립보드 콘텐츠를 읽고, 문서에서 텍스트를 보고, 글꼴 및 배경 색을 사용자 정의하고, 시스템 트레이 또는 전역 단축키에서 읽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Balabolka텍스트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AZW, AZW3, CHM, DjVu, DOC, DOCX, EML, EPUB, FB2, FB3, HTML, LIT, MD, MOBI, ODP, ODS, ODT, PDB, PRC, PDF, PPT, PPTX, RTF, TCR, WPD, XLS, XLSX. 언어에 대체 음성을 사용하려면 추가 명령을 선택하여 다양한 음성 및 발음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espeak.sourceforge.net/voices.html 방문하십시오. 미리 설정된 음성 변형은 플러스 기호(+)와 변형 이름을 추가하여 모든 언어 음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음성의 변형은 +m1, +m2, +m3, +m4, +m5, +m6 및 +m7입니다. 여성 음성의 변형은 +f1, +f2, +f3, +f4 및 +f5입니다. +croak 또는 +귓속말과 같은 선택적 음성 효과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Guglina TTS, 스페셜 에디션: 영어(guglinatts-en)는 원래 브라질 포르투갈어를 위해 디자인된 음성 신디사이저입니다. Google 번역 텍스트 음성 변환 API를 사용합니다.

시각 장애인을 위한 화면을 읽습니다. 텍스트를 오디오로 변환하여 시각 장애인또는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가 화면에 표시되는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Guglina TTS EN과 같은 텍스트 음성 변환 시스템의 주요 타겟 대상은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지만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labolka는 유료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 품질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무료 텍스트 음성 변환 엔진입니다. 더 나은 음성 품질을 얻으려면 상용 TTS 엔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읽기 정은 html5, 자바 스크립트로 작성된 응답 음성 및 yandextranslate 및 애니메이션 3D 얼굴 아바타에서 음성 음성에 다국어 TTS 텍스트와 작은 txt 리더이며 jsc3D를 사용합니다. 참고: 이러한 옵션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Microsoft는 특정 타사 소프트웨어를 보증하지 않으며 설치 및 사용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도움이 있으시면 원래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텍스트 음성 변환 (TTS) 엔진텍스트 파일을 오디오 파일로 변환합니다. SAPI5 음성 및 MP3 출력을 지원합니다. eGuideDog 프로젝트는 맹인을위한 무료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현재, 우리는 웹 연설에 초점을 맞추고, 에코 TTS 와 WebAnywhere. wSpeech음성 음성 출력으로 영어 텍스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오프라인 TTS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