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5화 다운로드
06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에서 음성 및 화상 통화를 결합, Bria Solo, 그것의 전임자 X-라이트처럼, 당신은 원활하게 IP를 통해 음성의 세계로 기존의 전화 환경에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갖춘 Bria Solo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에서 최고의 통화 제어를 제공합니다. 코렌틴J/실시간 음성 복제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RHVoice – 무료 및 오픈 소스 음성 신디사이저 (그것은 영어, 에스페란토, 그루지야어, 키르기스스탄,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타타르와 우크라이나어 지원): 오늘날의 현대, 모바일 노동자의 요구를 충족, Bria Solo는 데스크톱 및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장치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X-Lite는 데스크톱 평가판 전용이었지만 Bria Solo에는 iOS 및 Android 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어디에 있든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연락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집합을 다운로드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X-서버를 실행 중이거나 오류가 중단된 경우(코어 덤프) 이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저는 2019년 6월부터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 리포지토리를 유지하거나 문제에 회신할 시간이 없습니다. 미안해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버전의 Microsoft 음성 API(SAPI)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속도와 피치를 포함하여 음성의 매개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음성의 발음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대체 목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단어의 철자를 변경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발음 수정에 대한 규칙은 정규식의 구문을 사용합니다. Zoiper는 이러한 표준화된 암호화 방법을 지원합니다: 간단하고 간단한 가격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라볼카는 텍스트 음성 변환(TTS) 프로그램입니다. 시스템에 설치된 모든 컴퓨터 음성은 Balabolka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텍스트는 WAV, MP3, MP4, OGG 또는 WMA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클립보드 콘텐츠를 읽고, 문서에서 텍스트를 보고, 글꼴 및 배경 색을 사용자 정의하고, 시스템 트레이 또는 전역 단축키에서 읽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Balabolka텍스트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AZW, AZW3, CHM, DjVu, DOC, DOCX, EML, EPUB, FB2, FB3, HTML, LIT, MD, MOBI, ODP, ODS, ODT, PDB, PRC, PDF, PPT, PPTX, RTF, TCR, WPD, XLS, XLSX.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