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 모험 파이널 다운로드
06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내슈빌, TN (2월 15, 2019) – 그녀의 곧 앨범의 소식 후 비트를 놓치지 않고 ACM 어워드의 호스트로 반환, 상징적 인 연예인 REBA MCWHOLE는 페이스 북 라이브 오늘 오후 동안 팬들과 채팅. 4월 5일 빅머신 레코드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사전 예약 및 즉각적인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Reba.com 독점 앨범 번들외에도 더 스트롱 더 스트롱(STRONGER THAN THE TRUTH)을 발매할 예정이다. 그녀는 내슈빌에서 버디 캐논과 함께 12 트랙 프로젝트를 공동 제작했다. 레바는 다음 주 에 뉴욕을 방문하여 국영 TV 및 디지털 플랫폼 출연을 통해 미디어 공세를 벌일 예정입니다. 수요일(2/20)에는 16회 우승자가 CBS 오늘 아침(8:30A 반시간 모든 시간대)에서 선정된 제54회 컨트리 뮤직 어워드™ 후보자를 공개합니다. 최종 카테고리는 ACMcountry.comand CBSNews.com/ACMawards 바로 다음 전체 목록과 함께 오전 8시 50분 동부 표준시에 ETonline.com 게시 할 예정이다. 그날 오후 그녀는 11:00A ET에서 buildseries.com/ 통해 라이브 스트림을 갖춘 BUILD 시리즈 Q&A로 향합니다. 레바는 11:35/10:35c에 CBS에서 방송되는 스티븐 콜버트와 함께하는 늦은 쇼에서 저녁을 장식합니다. 목요일 (2/21)에 늦은 밤의 흥분을 유지, 레바는 라이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기에 호스트 앤디 코헨에 합류.

브라보에서 11:00/10:00c에 조정하세요. 4월 7일, 레바는 라스베이거스의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ACM 어워드를 생중계하는 16번째 시간을 CBS 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 오후 8시 00분(동부 표준시/지연 PT)에서 방영합니다. 그녀의 시그니처 카리스마는 여러 세대에 걸쳐 무대와 스크린에 불을 붙였으며, 이제 REBA MCWHOLE은 2020년 아레나 데이트의 헤드라인 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녀의 제안을 받아 들였고, 콘웨이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스프링필드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7월 24일 NPR은 1964년부터 현재까지 여성들이 만든 가장 위대한 앨범 목록입니다. 2018년 11월 15일 대통령과 영부인은 «이 시점에서» 린 마누엘 미란다와 체르를 포함한 권위 있는 시상식에 다음 달에 참석할 계획이 없다고 발표했다.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여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늦은 콘웨이 트위티의 가족은 레바 맥전체가 그의 마지막 날에 국가 전설에 대한 놀라운 일을 한 방법을 공개했다. 2019년 9월 27일, 크리스틴 체노웨스는 최근 앨범 《For The Girls》에서 돌리 파튼, 아리아나 그란데 등과 함께 그녀와 듀엣을 하는 여성들이 작곡한 클래식 곡을 커버한다. 전 세계 팬들은 그녀와 전문 손님들이 정직하고 코미디가 인생의 도전에 직면하고, 좋은 결정을 내리고, 우리 주변의 행복을 창조할 때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어려움을 헤아리고, 레바의 트레이드 마크인 재치와 지혜를 들을 수 있습니다. 2016년 케네디 센터 명예 의식.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시상식에 참석한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었다.

풀/게티 이미지 숨깁니다 캡션 2019 년 3 월 28 일 국가 전설의 새 앨범은 그녀의 상업적 뿌리로 돌아와 웅장하면서도 철저하게 접지 된 방식으로 국내 배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아버지 마이클은 한밤중에 레바 맥전체를 붙잡고 상황을 말했습니다. 레바는 `공항에 가서 내 비행기가 기다리고 있다. 이제 조종사에게 전화할게요.`» 트레 트위티와 로레타 린의 손녀 인 테일라는 현재 각자조부모의 음악을 커버하며 여행하는 컨트리 듀오입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