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임 다운로드
06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다른 이름 바꾸기는 파일을 처리하는 동안 커피 한 잔을 얻을 수있는 시간을 줄 수 있지만 Name Mangler는 파일 이름을 변경하여 훨씬 더 나은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차라리 어떤 것을 가질 것인가? aadhar 카드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DOB는 다른 모든 방법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이름과 생년월일로 Aadhar 카드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이 단계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아래에 주어진 포인터를 통해 갈 수있는 단계의 확실하지 않다. Mangler가 원하는 모든 이름은 파일 이름을 길들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천 개의 «IMG_» 파일을 보유한 사진작가이든, Windows 증거 파일 이름을 사용해야 하는 사람이든, 수많은 클라이언트와 함께 작업하고 파일 이름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파일을 올바르게 정렬하려는 사람이든, Name Mangler는 안전하고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 —파일 이름을 바꿉니다. Mangler의 코끼리와 같은 메모리라는 것은 이전에 사용하던 이름 바꾸기 작업에 쉽게 액세스하고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NameWallpapers -이 웹 사이트는 당신이 당신의 바탕 화면, 노트북 또는 휴대 전화에서 사용할 수있는 펑키하고 신선한 배경 화면으로 이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검색 상자에서 이름을 검색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름이 없는 경우 직접 선택한 이름을 생성할 수 있는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뿐만 아니라 3D 이름 동영상을 만들, 그래서 당신이 좋아하는 하나를 찾아 우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우리에게 이름 요청을 보내! 요청을 보내거나 3D 이름 이름 Mangler를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하며 팝업 메뉴에서 원하는 작업을 선택한 다음 선택한 작업에 대한 몇 가지 옵션을 구성하는 것처럼 대부분의 이름 바꾸기 작업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소문자 변경 작업은 파일 이름을 소문자, 대문자 또는 제목 대/소문자로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더 많은 3D 이름을 만들고있다 … 다음은 최근에 업데이트 된 새 이름의 전체 목록입니다: 파일의 메타데이터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하십니까? 문제 없습니다. Name Mangler에는 이름 바꾸기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150개 이상의 메타데이터 필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정 숫자 및 날짜 메타데이터 값은 사양에 맞게 포맷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 망글러는 정말 빠릅니다. 오른쪽의 진행률 표시줄을 통해 3초 만에 이름이 5,000개에 달하는 파일의 이름을 얼마나 빠르게 바꿀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처럼 빠른 속도로 일부 작업은 더 빨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름 Mangler는 빠른 액세스를 위해 사전 설정으로 저장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 바꾸기 작업의 숫자를 포함한다. 두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파일을 마사지해야합니까? 같은 파일에서 이름 망글러를 여러 번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행동에 또 다른 단계 또는 10을 추가하면 Mangler 라는 사람이 한 번에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프로그래머와 기술 유형은 고급 모드를 사용하여 Name Mangler 내에서 실행되는 미니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장 복잡한 이름 바꾸기 작업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