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유튜브 다운로드
06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Airy는 Mac에서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훌륭한 앱입니다. 맥북 프로를 사용 하 고 여부, 맥북에 어, 또는 사이 다른 아무것도. 이 강력한 Mac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하는 데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필요합니다. 우리는 거기 밖으로 사용할 수있는 맥에 대한 최고의 YouTube 다운 로더와 함께 우리의 목록을 시작합니다, 에어리. 그것으로, 당신은 다운로드하고 당신에게 소중한 모든 YouTube 동영상을 저장할 수있을 것입니다. Mac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좋은 앱이될 뿐만 아니라 Airy는 다운로드 한 파일을 재생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나는 매우 비디오 다운로드 도구 아이 튜브 HD 비디오 다운 로더를 추천, 이는 완벽하게 맥 OS 플랫폼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맥북에 어를 포함, 맥 프로, 맥북 프로, 아이맥 등. 유튜브 외에, 당신은 데일리 모션, 메타 카페, 휴식, VEVO, 비메오, 10,000 개 이상의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서 온라인 동영상을 잡아이 맥 유튜브 비디오 다운 로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용 YouTube 앱을 사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YouTube 재생 목록, 채널 또는 카테고리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내장 된 FLV 플레이어를 제공하므로 다운로드 하거나 기존 비디오를 즉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맥북에 어, 아이맥과 맥북 프로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아래의 자세한 튜토리얼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맥북을 사용하여 유튜브에 가입하는 경우, 당신은 보안 암호로 서명하여 계정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트로이 목마 등바이러스로부터 맥북을 보호 할 수 있도록 맥북 바이러스 백신을 사용합니다.

아직도 혼란스러우십니까? Mac용 최고의 YouTube 다운로더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YouTube 다운로더가 필요한 사람을 알고 가장 신뢰할 수있는 옵션을 원한다면 Parallels 도구 상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19.99 연간 소프트웨어 패키지 무료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웹 기반 OnlineVideoConverter처럼, 하지만 Parallels는 이러한 종류의 솔루션을 제공 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회사. iFunia 유튜브 다운로더는 MP3 및 MP4에 유튜브 동영상과 재생 목록을 일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름보다 훨씬 더, 이 YouTube 다운 로더는 또한 통해 귀하의 방법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1000 휴식 같은 웹 사이트, BBC, 비메오, LiveLeak, 포도 나무, 인스 타 그램, MTV, 기타. 그러나 YouTube는 모바일 기기(YouTube Premium)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지만 이 사이트는 Mac에서 YouTube 클립을 저장할 수 있는 공식적인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 우리는 맥에 대 한 비공식 YouTube 다운로더를 설정 합니다., 가장 안전한 옵션 및 두 개의 무료 방법을 포함 하 여. YouTube 다운로더는 컴퓨터 나 태블릿과 같은 추가 디코딩 및 재생을위한 장치에 YouTube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의 디지털 전송을 수행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YouTube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본 옵션을 제공하지 않지만 온라인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맥북과 아이맥에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높은 품질의 옵션이 있습니다. 에어리 앱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Mac에서 YouTube에서 녹음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짧은 비디오는 Mac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전체 비디오가 재생되는 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첫째로 이미 맥북에 무료 유튜브 다운로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했는지 확인. 그런 다음 그것을 luanch하고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준비. 애플은 맥 OS를 발표했다 10.14 모하비, 다크 모드를 포함한 뛰어난 기능과 함께, 스택, 동적 데스크톱, 화면 캡처, 그리고 더 많은. 대부분의 Mac 소유자는 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모르는 것은 무료로 macOS 10.14에 YouTube 동영상을 저장하는 가장 좋은 솔루션입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인 YouTube는 수백만 곡의 노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Mac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글에서, 우리는 무료로 macOS 10.14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