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이미지 다운로드
07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만 이미지에 대한 당신은 ImagePicka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양자와 호환되지 않는 이미지 선택기내 대안이 될 것입니다 : https://addons.mozilla.org/en-US/firefox/addon/image-picka/ 당신은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 바로 페이지의 스캔을 시작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통계는 기본 검색 기준에 따라 페이지에서 찾은 이미지 수를 강조 표시합니다. 다운로드 모든 이미지는 모든 웹 페이지에서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구글 크롬 웹 브라우저에 대한 강력한 브라우저 확장입니다. 있다 2 이름 «모든 이미지 다운로드» 크롬 확장, sneeak에 의해 하나 와 MeryDev에 의해 하나 – 어느 것을 참조? 링크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파일 이름 옆에 있는 파일을 찾으려면 폴더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 표시 또는 Finder의 추가 보기 보기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도 다운로드 페이지에 나열됩니다. 확장은 해당 모드에 표시된 축소판 그림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선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를 지원합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웹 페이지에서 두 개 이상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때 여러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는 우수한 대량 이미지 다운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확장의 많음이 있다.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각 이미지 옆에 있는 확인란을 사용하여 다운로드를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합니다. 갤러리 모드에는 입력한 내용과 사용할 수 있는 변수를 사용하여 모든 이미지의 이름을 바꿀 수 있는 편리한 이름 바꾸기 기능이 있습니다. 나는 또한 비디오 및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addOn.com 의해 대량 미디어 다운 로더 확장을 사용합니다. 또한 페이스 북, 트위터, 인스 타 그램과 같은 다양한 소셜 사이트에서 이미지의 전체 앨범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InDream에 의해 다운 앨범이있다. 다운로드 모든 이미지는 대량으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는 구글 크롬에 대 한 강력한 브라우저 확장. 최상의 경우 두 번의 클릭만으로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지만 광범위한 옵션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에 따라 다운로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 당신은 이미지 또는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합니까? 모든 이미지 다운로드는 구성 대화 상자에서 설정한 파일 이름 및 디렉터리 사양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전체 컬렉션을 단일 zip 파일로 저장합니다. 페이지의 옵션을 사용하면 이미지를 필터링하여 다운로드에 더 많거나 적은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옵션은 검토 시점에 제공됩니다: 웹 페이지가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저장하지 못하는 경우 스크린샷 도구 또는 확장을 사용하여 캡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모든 이미지의 복사 옵션은 클립 보드에 대한 모든 이미지 링크를 저장대신 뿐만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Chrome용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도구 모음에 버튼을 추가합니다. 단추를 클릭한 다음 활성 페이지 위에 구성 화면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웹 페이지에서 여러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아마도 배경 화면 갤러리에서, 다른 사람에 의해 게시 휴가 사진, 또는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에 저장하려는 이미지의 다른 컬렉션.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