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s2 펌웨어 다운로드
07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삼성 기어 를 소유 하는 경우 2 스마트 워치, 당신이 할 수 있는 이상적인 것은 연결 된 장치에 갤럭시 웨어러블 애플 리 케이 션을 열고 시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액세스 하는 것입니다. 위의 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당신은 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를 탭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확인하고 수동으로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 때마다 할 것입니다. 펌웨어 버전 번호는 위와 같이 매우 큰 파일이 아닙니다. 총 크기는 6.79MB에 불과합니다. 이해는 이 조각을 읽는 동안에도 업데이트가 롤아웃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이 업데이트는 삼성 기어 2의 배터리 수명과 더 나은 보안을 초래할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명확하지 않은 것은 이것이 모든 시장이나 제한된 지역에서 보편적 인 펌웨어 업데이트인지 여부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일정을 조정하고 전 세계 모든 시장의 커버리지를 완료하는 데 몇 주가 소요됩니다. 삼성 기어2의 펌웨어 업데이트 일정에 대한 확인은 아직 없습니다. 이 개발에 대한 보고서는이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에도 Galaxy Watch Active 2 UI가 포함되어 있다는 소문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사실로 밝혀지면 삼성 기어 2가받는 지원만큼 놀라운 발전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펌웨어 스포츠 버전 지정 R730AUCU3CQK1 과 무게는 6.79MB입니다. 현재 어떤 지역이 업데이트를 받고 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스마트폰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열고 Watch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옵션을 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어 관리자를 통해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내가 펌웨어를 donwload 수동으로 설치 할 수있는 장소? 삼성 전자는 신선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전송 하 여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의 사용자에 게 놀라움을 튀겨 있다. 여기에 놀라운 요소는 회사가 지난 2 년 동안 장치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삼성 기어 S2에 출시 되었다 2015 그리고 2 년 동안 아무 업데이트와 함께, 사용자는 장치가 한국 회사의 레이더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은 R730AUCU3CQK1입니다. 표준 메시징 요금은 이동통신사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적용됩니다. 내 점점 고대 S2에 얼마나 좋은 새로 고침. PPT / VR 컨트롤러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