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07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시작 메뉴에서 Windows 무비 메이커 아이콘을 찾아 영화 제작을 시작하십시오!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윈도우 무비 메이커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10 윈도우 7,8,8.1,XP.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닫기를 클릭하면 이제 Windows 무비 메이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내 컴퓨터에서 작업을 거부하고 난 혼자 WIndows 영화 제작자 파일을 얻을 수 있기를 원해요. 누군가가 나에게 미디어 파이어 또는 메가 링크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할 것이다. 당신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만 설치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클릭 «당신이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을 선택하고 «사진 갤러리와 영화 제작자»라고 말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거의 또는 전혀 영화 제작 경험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을 명심, 이는 더 고급 사용자가 조금 너무 제한 찾을 수 있음을 의미. Windows PC에서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indows Vista와 호환되는 첫 번째 버전이후 출시되었으며,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탭 기반 인터페이스 주위에 완벽하게 배포된 모든 기능을 편집하고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래픽은 이제 Mac에서 무비 메이커를 실행할 수 있는 인상을 줍니다?!? 난 당신이 아직도 이것을 변경하지 않은 놀랍습니다. 다운로드에 관해서는, 그들은 기본적으로 원래 마이크로 소프트 설치 프로그램의 archive.org 대한 모든 보관 된 링크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사이트로 그 링크를 컴파일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이미지를 변경하십시오! 🙂 전반적으로,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 이미 좋은 비디오 편집기에 좋은 업데이트입니다. 사진으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되면 다시 생각하고 Windows 무비 메이커를 살펴보십시오. 나는이 웹 사이트를 만드는 책임자를 칭찬하고, 영화 제작자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사용자가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편집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9년 현재 다운로드 소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보관 된 소스에서 Windows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를 완료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윈도우 라이브 에센셜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1 월로 중단되었습니다 2017 마이크로 소프트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더 이상 없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당신을 위해 보관 된 파일에 대한 링크를 저장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언어를 선택하고 당신은 윈도우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URL에 연결됩니다. 위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하드 드라이브 (예 : 다운로드 폴더) Windows 비디오 편집기 2020 기존 비디오 파일을 편집 할 수있는 도구의 전체 컬렉션에 저장합니다. 잘라내기/조인/자르기/회전/텍스트/음악 등 더 알아보세요. 설치 하는 동안 첫 번째 옵션은 Windows 무비 메이커만 설치 할지 여부를 묻습니다., 또는 모든 윈도우 라이브 필수 소프트웨어 패키지. 여기에는 메신저, 메일, 라이터, 원드라이브 및 Outlook 커넥터 팩과 같은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