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다운로드
07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누군가가 화면에 죽어가고 있지만 솔로 oboe (죽음의 장면에 대한 보편적 인 음악 약자)에 대해 올라갈 수 없도록 여전히 대화가 필요합니까? 우리는 이것을 얻었다! 어둡고 움직이는이 작품은 당신이 울고 대화의 그 마지막 비트의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또한 성직자 활동의 황량한 몽타주 시퀀스에 유용합니다. 압축되지 않은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믹스를 만들 수 있도록 개별 트랙과 함께 제공됩니다. 질 들뢰즈는 프루스트의 초점이 기억과 과거가 아니라 내레이터가 궁극적인 현실을 이해하고 전달하기 위해 «징후»를 사용하여 예술가가 되는 것을 배우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7] 프루스트는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 애정 상실, 우정, 무고한 기쁨, 반복되는 질투, 배신,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통해 소설에서 극화되는 상실과 배제의 경험을 몹시 알고 있었지만, 러스킨을 발견한 후 이에 대한 그의 반응은 적어도 잃어버린 것을 되찾고 파괴에서 구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인용 필요] 예술은 시간의 파괴적인 힘을 이겨낸다. 그의 예술적 사고의 이 요소는 낭만적 인 플라톤주의에서 분명히 계승되지만, 프루스트는 질투, 욕망 및 자기 의심을 묘사하는 새로운 강도로 교차합니다. (보들레르의 시 «Une Charogne»의 마지막 쿼터트레인에 주목하십시오: «그럼, 내 아름다움! / 키스로 당신을 삼킬 것이다 벌레에게 말 , / 나는 형태와 신성한 본질을 유지한 것을 / 내 분해 된 사랑의!»). [인용 필요] 해설자는 «오랜 시간 동안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는 수면이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처럼 보이며 습관이 그들에게 무관심하게 만드는 방식에 대해 언급합니다. 그는 콤브레이에 있는 가족의 시골 집에 있는 자신의 방에 있었고, 아래층에는 부모가 사회와 강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는 유대인 출신의 우아한 남자인 친구 찰스 스완을 접대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스완의 방문으로 인해 내레이터는 어머니의 굿나잇 키스를 빼앗기지만, 그는 그녀에게 밤을 보내게 된다. 이 기억은 몇 년 후 차에 담근 마들렌 케이크의 맛이 무의식적 기억의 향수 사건을 고무 할 때까지 그가 Combray의 유일한 하나입니다.

그는 무효 이모 레오니와 함께 어린 시절과 비슷한 간식을 먹은 것을 기억하며, 콤브레이에 대한 더 많은 추억으로 이어진다. 그는 교육을 받지 는 않았지만 소박한 지혜와 의무와 전통에 대한 강한 감각을 지닌 그들의 종 프랑수아즈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는 삼촌 아돌프를 방문하는 동안 우아한 «분홍색 의 여인»을 만난다. 그는 연극, 특히 여배우 버마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그의 어색한 유대인 친구 블로흐는 작가 베르고테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