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동무체 다운로드
07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다운로드 : DJ 브리지 – 어깨 댄스 Ft. 트위치 x 코피 몰 x 달린 게이지 (프로드. By Dj Breezy) 유명한 아프리카 음악 프로듀서 DJ Breezy가 트위치, 코피 몰, 달린 게이지가 출연한 신곡 «숄더 댄스»를 발매한다. 자신에게이 잠재적 인 노래의 사본을 가져옵니다. 가나 프로듀서이자 히트메이커인 DJ Breezy가 새 싱글을 발매하고, 이 곡은 `숄더 댄스`라는 제목을 붙입니다. 이 곡에서 그는 현재 가나 음악계에서 트위치, 코피 몰, 달린 게이지 등 3개의 떠오르는 신예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4. DJ 브리지 ft. 메디칼 & 달린 게이지 – Kimpinstik 더 많은 정보와 트랙을 보려면, 체크 아웃 DJ Breezy의 NotJustOk 페이지 다재다능한 가나 기반 의 음악가, 프로듀서 와 디스크 자키 DJ 브리지 또 다른 스매싱 히트 곡여기에있다.

3. DJ 브리지 ft. 킹 프로미스, 조이 B, D-블랙 – 슬로우 다운 노래는 현재 추세와 히트 를 많이하고있다. 가나 출신의 아티스트 트위치, 코피 몰, 달린 게이지가 출연한 `숄더 댄스`. 블랙 애비뉴 Muzik의 사내 프로듀서는 가사에 의해 가는 새로운 춤을 외출 하는 것 같다 그의 서명 스타일에이 자체 제작 아프로 비트 댄스 곡을 제공합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곧 이것에 대한 시각적 개체를 얻을,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습니다. 5. DJ 브리지 ft. 쿠아미 유진, 다코비치, 크웨시 아서 – 백 2 보낸자 6. DJ 브리지 ft.

사르코디, 샤타 웨일, D-블랙, E.L & 무게즈 – 수파 무서운.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