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롤리팝 다운로드
08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전화를 다시 시작에, 나는 LG G2 802에 아름답고 화려한 안드로이드 롤리팝 5.02와 얼굴을 맞대고 있었다. 매우 사실로, LG는 소프트웨어 품질과 부드러움의 측면에서 다시 그 우수성을 입증했다. LG G2의 새로운 업그레이드는 성능이 현저한 향상 외에도 몇 가지 멋진 기능과 향상된 기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LG G3 T-모바일의 최신 소프트웨어는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소프트웨어 버전 D85130g입니다. 마지막으로, LG G2 802에 대한 많은 기다려온 안드로이드 롤리팝은 향상, 재료 디자인 및 모든 안드로이드 롤리팝 주식 ROM 기능의 부하와 인도에 도착했습니다. 오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했을 때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소프트웨어 시스템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 홈 화면에서 앱을 탭합니다 . 아침 식사 클럽 ©1984 유니버설 시티 스튜디오 Inc.와 디노 드 로렌티스 공사 ® 구글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섹션에서 질문을하고 페이스 북, 구글 플러스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에이 게시물을 공유 할 주시기 바랍니다. 장치를 최대 90분까지 연장하는 배터리 절약 기능을 통해 장거리 이동을 위한 더 빠르고 부드럽고 강력한 컴퓨팅 경험 파워를 제공합니다. 이제 충전하기 전에 남은 예상 시간과 충전 할 때 충전 할 때까지 충전 할 때까지 약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지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MT -05:00, 미국 현지 시간) 우리는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대담한 그래픽과 향상된 오디오, 비디오 및 카메라 기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을 때 화면 상단에서 두 번 스 와이프만으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설정으로 이동하면 업데이트 아이콘이 화면 상단의 상태 표시줄에 표시됩니다.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알림을 누릅니다. 주의 사항: LG는 lg.com 모바일 장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오버더에어로 제공합니다. 어디서나 더 나은 인터넷 연결과 더 강력한 Bluetooth 저에너지 기능 참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