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ssh 파일 다운로드
10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당신은 또한 원격 서버에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sc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achineA에 내 MachineA 홈 디렉토리에 내 내 파일을 복사합니다. 이는 userid/암호가 동일하다고 가정합니다. 동일한 시스템에 정기적으로 연결하는 경우 SSH 구성 파일의 모든 연결을 정의하여 워크플로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나 경로에 이름에 공백이 있는 경우 인용문을 사용하거나 경로에서 이스케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위치를 «grab»에 세 번째 인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scp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모바일에 있는 경우, 두 시스템에서 동일한 이름과 위치를 공유하는 파일을 복사할 때 주의해야 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scp로 데이터를 전송할 때 파일과 암호가 모두 암호화되므로 트래픽을 스누핑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scp user@server:/path/to/remotefile.zip/로컬/대상/대상 SCP 명령을 사용 하 여 SSH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원격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SSH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할 때 다음 예제 명령을 사용합니다.

SCP 명령줄은 안전하게 SSH를 통해 파일을 복사, 리눅스 사이에, 맥이나 윈도우 서버에 직접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서버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SSH(Secure Shell)는 보안 시스템 관리 및 파일 전송을 위한 다목적 프로토콜입니다. 그것은 모든 리눅스와 유닉스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안 쉘 프로토콜은 SSH.COM 설립자, 타투 Ylönen에 의해 발명되었다. 원격 파일 이름에는 사용자 및 호스트 사양이 포함되어야 하는 동안 로컬 파일은 절대 또는 상대 경로를 사용하여 지정해야 합니다. 디렉터리 복사 명령은 파일을 복사할 때와 비슷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재귀에 -r 플래그를 사용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인증이 정확하다고 가정하면 대상 파일은 즉시 대상 대상으로 다운로드를 시작하여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됨에 따라 백분율 완료, 다운로드 속도 및 경과된 전송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 «사용자 이름»이있는 example.com 서버에 연결하고 /backup /file.zip 파일을 로컬 시스템 디렉토리 / local/ dir에 복사합니다. theis 명령을 사용하려면 사용자 환경에 따라 값을 바꿉꿉입니다.

이와 같은 원격 파일 다운로드에 ssh를 사용하는 것은 인증이 필요한 보안 전송에 가장 적합합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원격 서버에서 컬 또는 wget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컬과 wget로 액세스 할 수있는 파일뿐만 아니라 외부 세계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경향이, ssh와 scp는 인증 이나 키를 필요로하고, 3DES 암호화를 사용하여, 상당히 더 안전. SSH는 요즘 서버에 액세스하기위한 가장 안전한 프로토콜입니다. 최고 수준의 데이터 통신 보안을 제공합니다.

No comment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