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드라이버 영화 다운로드
10 Feb 2020 | Posted by: alfonsoalcalde | Categories: Sin categoría

1980년, 한 외국 언론인이 행운의 택시 기사를 고용하여 그를 대한민국 광주로 데려다 주다. 그들은 곧 학생 시위대와 군대에 의해 포위 된 도시를 찾기 위해 도착합니다. 위대한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폴 슈레이더(성난 황소)가 각본을 쓰는 것 외에도, 출연진은 1970년대 이후 의 외를 도는 배우들중 한 명입니다. 조디 포스터, 모두 14, 7 세부터 연기 했다, 비록 이것은 지금까지 그녀의 가장 큰 역할. 로버트 드니로는 나중에 성난 황소를 할 것이지만, 트래비스로서의 그의 역할은 탁월합니다. 대부 2부에서 갓 나온 그의 경험은 이 역할을 보여줍니다. 알버트 브룩스, 피터 보일, 하비 키텔 과 같은 지원으로 당신은 더 유능한 캐스팅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주요 이야기는 만하튼, 뉴욕시의 택시 운전사와 관련이있다. 대부분의 촬영은 거리에서 이루어지는 분위기와 장면을 진정한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액션 장면은 꽤 피 묻은 이며 이것은 CGI 함께 오기 전에. 그것은 모든 허구와 protitution과 폭도이야기의 일부입니다. 레이건 대통령의 촬영을 시도한 존 힝클리 주니어가 이 영화에서 조디 포스터의 역할에서 고정된 것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녀는 여기에 좋은 동안, DeNiro는 확실히 스타이지만 포스터의 연기는 확실히 스타로 가는 길에 그녀를 넣어.

이 나이에 그녀를 위해 예쁜 성인 소재, 그리고 잘 취급되고 있습니다. 힝클리는 2016년 9월 감옥에서 풀려났으며,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 찰스 팔란틴의 레너드 해리스 역할은 이곳에서 대통령에 출마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정치가입니다. 레이건의 연결은 영화가 개봉된 지 오래지 않아 일어났다. 이것은 폭도와 택시 드라이버와 거친 거리 이야기입니다. 택시 운전사 – 1976 년 감독 마틴 스콜세지 (Martin Scorsese)가 수상한 미친 영화. 로버트 드니로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고 외로움이 택시 운전사를 점령하고 있다. 그는 대부에서 아카데미 최우수 지원 배우상을 받은 후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조디 포스터는 그녀의 초기 연기 경력에 매춘부로 아이리스라는 캐릭터 이름을 재생합니다. 일생에 한 번, 우리 모두는 택시 또는 택시에 왔다. 거리가 짧거나 길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일부 놀이기구는 우리가 잊을 수없는 좋은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영화 산업은 또한 택시 운전사의 삶에 초점을 맞춘 여러 영화를 만든이 삶의 맛을 가지고 싶어. 다른 시간에서 일부는 다른 장르의 일부. 이들 중 일부는 또한 고전적인 배우를 포함. 휴일이 이미 여기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드라이버 또는 라이더가보고 즐길 사랑 할 수있는 상위 5 영화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트래비스 비클은 뉴욕시에 거주하는 전직 해병 및 베트남 전쟁 참전 용사입니다. 그는 불면증을 앓고있는 동안, 그는 밤에 택시 운전사로 일하거나 낮에는 초라한 영화관에서 포르노 영화를 보거나, 특히 뉴욕이 어떻게 구덩이로 악화되었는지에 대해 생각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그는 인류에게 옳고 그잘못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진 외톨이입니다. 그에게 뉴욕 인류의 한 밝은 지점은 찰스 팔란틴 상원의원의 대통령 후보 지명 운동에 일한 베시(Betsy)이다. 그는 그녀에게 집착하게 된다. 그녀와 사건 후, 그는 그가 자신의 의견에 세상을 더 나은 장소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무엇이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우선 순위 중 하나는 아이리스의 구세주가 될 것입니다, 열두 살 가출과 매춘부 그는 직업에서 그녀의 포주와 연인 매튜의 엄지 손가락 아래 원하는 믿는 사람. IMDB에서 7.7의 사용자 등급과 액션 공상 과학 및 모험 영화의 전체 팩.

IMDB는 한 줄로 영화를 설명하고 있다: 다채로운 미래에, 택시 운전사는 무의식적으로 악과 씨를 유지하기 위해 전설적인 우주 무기를 찾는 중심 인물이된다.

No comments yet